바이오스펙테이터 장종원 기자
한국바이오협회는 오는 29일 경기R&D센터에서 경기권 바이오기업 대상 투자세미나를 개최한다.
경기바이오센터와 공동으로 진행하는 이번 세미나는 한국바이오협회의 바이오 스타트업 대상 바이오펀드 지원방안, IPO를 통한 바이오기업 상장전략, 투자사의 바이오기업 투자방안 등의 내용으로 진행된다.
먼저, 바이오 스타트업 및 바이오 펀드 지원 세션에서는 한국바이오협회 창업부문의 반재복 이사가 협회에서 운영하고 있는 다양한 바이오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을 소개한다.
IPO를 통한 바이오기업 상장전략이라는 주제로 한국거래소의 정하원 과장이 비상장 바이오기업을 대상으로 성공적인 IPO를 위한 상장전략과 노하우를, 투자사 관점에서의 투자전략이라는 주제로 산업통상자원부 신산업투자기구 한성룡 상임이사가 발표한다.
이번 행사를 총괄하고 있는 한국바이오협회 박성호 이사는 “최근 경기도 소재 바이오기업들의 수가 많이 늘고 있고, 해당 기업들의 요청에 따라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경기권 행사에 이어 올 상반기에는 전남권 바이오기업의 맞춤형 세미나도 개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세미나 개요]
- 일시: 2018년 3월 29일(목) 오후 2시
- 장소: 광교테크노파크 내 경기R&D센터 1층 대회의실
- 문의처: 한국바이오협회 박성호 이사 (Tel. 031-628-0016, E-mail shpark@koreabio.org)